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멤버 맞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1:03

    <누구입니까?>https://www.instagram.com/p/BzrjpXgBOji/?igshid=81hc6qj0ouol


    목소리... 인스타 사진 캡쳐해서 가져와도 될 것 같은데 전체 가려져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문제시 삭제 합니다.링크해서 가면 볼 수 있어요.재미있는 건 얼굴을 가려도 누가 누군지 알 수 있다는 거예요. 헤어스타 하나 포즈 어깨, 그 윗목도 도움이 됩니다.모를 줄 알았는데 저런 손목을 가진 멤버만 있었나?이렇게 콜라 아마 팬이라면 즉석 알 수 있을 거예요.


    >


    <정국 정면은 지민> 다른 멤버들이 내용할 때는 고개를 돌리지 않고 지민이 내용을 하면 자동 반응으로 외면하는 정국 씨에게는 무의식적으로 집중할까요?아무래도 옆에 가까이 있어서 그런가봐요.정국이가 지민이 내용할 때만 고개를 돌리는 게 재밌어서 사진을 가져왔어요.표정은 똑같은데 머리만 돌리네요. ㅋ


    >


    >


    >


    <미술간에 간 남준> 저 그림 제가 본 것 같아요.익숙한 화가인데...그런데 기억이 안 나네요.미술관에 간 남준요 미술관이 어디죠?하나봉에서 돌아와서 저만의 힐링을 한 것 같아요그림과 조남준의 의상이 1세트 함께 잘 어울리네요.남준이가 아이스 티를 마시는 것도 멋있고, 멋지네요!!


    >


    >


    미술관은 북서울미술관에서 #근대의 꿈을 전시 중인데, 작품은 #김환기 화백님의 영원한 음악이라고 합니다.제가 몇 년 전 미술관에 갔을 때 봤던 기억이 납니다.


    >


    #BTS #방탄소년단 #종국 #지민 #뷔 #제이홉 #남준 #슈가 #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