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사부터 출산까지..'박서원♥︎' 조수어린이, 두산家 며느리 핫한 행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5:15

    >


    종합편성채널 JTBC 출신, 나쁘지 않은 운서 조수 아이가 출산했습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결혼 6개월 만에 '출산설'에 휩싸였다. 조수아이의 전 아나운서 남편인 두산그룹 박서원 전무 측은 사적인 영역이라며 이야기를 아꼈다. 조수의 아이는 입사 2년 만에 JTBC를 퇴사하고 결혼 6개월 만에 출산설이 보도되면서 도우상카 며느리로 '핫' 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두산 그룹 관계자는 첫 3일"조수의 아이 전 가 나쁘지 않는 운서의 출산 및 팍소우오은 전무의 2세와 관련해서는 그룹 차원에서 드릴 이야기보다는 없다. 사적인 영역이라 따로 사실 확인이 어려우니 양해 바랍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 매체는 조수의 아이가 한달 전에 출산하고 2주 전, 산후 조리를 마치고 귀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


    조수애의 결혼 소식은 큰 관심을 끌었다. 조 수애는 JTBC입사 2년 만에 회사에 사의를 표명했다. 그때 조 수애의 측근은 "쵸스에아봉잉 운서와 박용만 두산 인프라 코어 회장의 장남인 팍소우오은 대표가 12월 81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하는 "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교제 칠로 얼마 없지만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 자신을 가진 결실을 맺었다"고 덧붙였다. 조수애는 JTBC를 대표하는 아본인 운서로 더욱 활동했다. 뉴스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패널과 드라마에도 출연해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친 만큼 그의 퇴사를 안타까워하는 이들이 많았다. 조 수애는 JTBC에서 오전 뉴스'JTBC오전,','국내 이것 저것','해외 이것 저것','스포츠 뉴스','LPGA탐구 생활','골프 어택','1분 뉴스'등을 추진했다.​ 지난해 12월 조 수애는 팍소우오은 전무와 결혼식을 올렸다. 아봉잉 운서와 재벌 3세의 결합으로 결혼식 또 뜨거운 관 심을 받았다. 특히 쵸・스에와 박 서원 전무의 결혼식에서 사용된 부케의 가격이 1천만원을 넘었다고 알려지면서 지상으로 논란을 불렀다. 팍소우오은은 SNS에 부케 사진을 직접 올리고"부케가 40만원이면 비싸군요 "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


    결혼식에서 1개월 만에 조수 애기가입니다.신 5개월이라는 보도도 전한다. 조수의 이야기는 이에 대해서 직접 SNS에 " 아파서 입원한 안에 기사가 갑자기기도 하고 5개월 아닌 것도 있지만 축하 고맙습니다"라는 글이다새로운 사실을 직접 유출했어요. 몸만 있으면 출산하는 것은 당연하다. 조수애기 출산이 알려졌지만 이번에도 두산 측은 확인 불가라는 입장만 전달했을 뿐입니다. ​ 조수의 이야기와 팍소우오은은 아쟈싱 운서와 재벌 3세의 망낫다우에서 퇴근부터 결혼과 입으면 다시, 그리고 출산까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