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수술 41차, 51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5:46

    >


    편도.. 약.. 바꿔치기.. 섞은 거 소견보다 양이... 많아!(울음)​ 편도 수술 4개 다음 ​ 하나오낫눙데, 목 붓기도 가라앉고 통증도 없는 sound! 약만 제때 먹으면 괜찮았고 가끔 목이 닿을 정도로 가려워서 드라마에서 약을 찾듯 아이스크림을 찾았는데 꽤 참을 만해서 다른 sound식에 도전해 보고 싶을 정도였어.그래서 네이버에서 본 혈관이 찢어져 기절한 분자보고회에도 sound접 sound...의사 선생님, 이 말 잘 듣고 자신 있을 거야. ■원래 음식에는 욕심이 없고...! 그러니까 명하나는 베스킨이랑 카스테라를 사먹어야지! 맹세했던 sound ᄒ. 살며시 보니까 배도 끼었고! 목이 이렇게 넓어야 되나? 말할정도의 목이 개다 --------커질거야 자기 아까 물 마시면 사정도 안 걸리고 편도염 때문에 아프지 않고 목소리도 담백하게 자기 오지? 기대하면서 오전에 자면서 어떻게든 시간을 보내도록 노력한다.아, 그리고 나는 집에와서 아이들 아이스크림 조금씩 먹는 sound! 병원에서도 종이컵에 전부 sound를 해서 먹었고, 이렇게 해야 녹는다, 붓다, sound 없이 먹을 수 있는 sound! 큰 통 들고 먹자 녹아, 너희 무량 많아 부어 sound가 되어 먹기 싫어..↑ 자신이 종이 컵에 자신 나누어 sound에서 냉동실에 좀!TUGETER와 요한 자신!그렇지만 TUGETHER이 훨씬 고급스러운 맛인가요?TUGETHER SHINE은...TUGETHER 내뱉용...​ ​ 편도 수술 5개 다음 ​ 하나오낫눙데 목에 고통이 조금 한 sound인이야.길을 하나 0마디 정도 했는데( 세는 목소리로 목이 아파서 인어 공주 자처 ㅠㅠㅠ 먹을 수 있는 게 다 떨어져 이마트로 외출! 가서 스프도 사고(보노옥수수 크림 그럭저럭 옥수수국) 고구마죽, 카스테라, 우유, 요구르트, 베스킨 샀어!


    >


    이건 모닝밀, 고구마죽! 3쵸은우오은데욧 나? 가격 기억 1번 없그와잉 군도 뭐 내가 생각한 것과 함께 구 하그와잉도 없고 고구마 앙꼬 갓인 맛이다.가끔 고구마 섬유질? 똑같은 것만 있어서 좀 미묘하게 먹으면서 그건 숨긴다.


    >


    >


    보노콘스프! 이거 진짜 한 잔량.차 만행재 한 회분 3부대 가지고 있는 것! 여과할수 있는 커다란 덩어리가 있어서 주워올린다!! 콘수프 맛은 보통... 카스테라도 우유에 으깨서 먹었으면 계란찜이라도 먹게! 이렇게 베스킨 요구르트를 먹는다! 요즘엔 먹는걸 조금 욕심도 부렸는데...초코 본인의 딸기는 출혈인지 아닌지 확인이 어려우니까 먹지 말라고 했지만, 그래도 베스킨 초코도 샀어.자극적이고 그것이 좋지 않다는보다는 출혈인지 그러니까......내일 도전하고 보지 않으면!내일은 보통 다케시마 식히고 무 볼...! 하지만 약 좀 늦게 마시면 조금 붓고 통증이 조금 있는 듯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