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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ES 2020 자율 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6:34

    NVIDIA DRIVE 생태계의 요즘 기술은 보다 직감적인 자율주행의 미래를 보여줍니다.자율주행기술은 운전공간에서 사람의 역할을 완전히 제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러나 미래의 자동차에 대한 최종 계획은 차의 나머지 부분 전체에 걸쳐서 인간과 기계의 상호 작용을 더 많이 통합하기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 CES 2020에서 기업들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송을 위해서 어떻게 노력하는지를 펼쳐옷슴니다. NVIDIA드라이브 파트너들은 다른 산업의 창조적 개념에서 영감을 얻어서, 또 기술 전문 분야의 세로프게 노력을 하면서 향후 하나 0년 인간과 기계의 조화를 향한 첼로 프게에디어를 선 보였 슴니다.SONY 기어 헤드 콘솔과 크래시 패드를 깔끔하게 디자인한 비전-S 콘셉트카는 전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차량 중 하나였습니다. 이 전기차는 최첨단 영상과 센서 기술을 통합하여 자율주행과 크리스털 클리어 그래픽을 적용하여 지능적인 조종석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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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소니는, NVIDIA, 다른 자동차 메이커와 협력해, 사상 첫 자동차 시제품을 제작했습니다. 최신 센서와 인공지능(AI)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설계된 이 빠른 차량은 이번 주 내내 관객을 끌어모았습니다.파노라마 대시보드 화면은 운전정보,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모든 것은 유동적인 몸짓에 의해 쉽게 제어된다. 앞좌석 뒷면 화면과 두대에 내장된 스피커는 모든 승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하게 합니다.이 자동차의 하드웨어는 공중파 업데이트를 위해 설계되어 자율주행 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운전자와 승객의 취향에 맞게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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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니는 생산을 위한 비전-S를 구축하지는 않았지만 자율성과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한 이 자동차의 개념은 매우 지능적인 운송의 미래를 위한 방향을 제공한다.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최초의 AI 인공지능 자율주행 기술을 선보인 자동차 메이커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는 NVIDIA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MBUX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겠다는 의도입니다.CES 오프닝 기조연설에서 메르세데스 CEO인 오라 클레리우스(Ola Kallenius)는 인공지능 기반 인포테인먼트의 차세대 경계는 진정으로 직감적인 제스처 제어라고 말했습니다. 미래에 대한 자동차 메이커의 비전은, 곧 발매될 블록 버스터 영화 "아바타"의 후속작을 위해서 설계된 Vision AVTR 컨셉트 차량에서 시연되었습니다.Vision AVTR의 특징은 일반적인 스티어링 휠을 대체하는 중앙 콘솔 컨트롤 요소입니다. 자동차를 제어하기 위해 생체인식을 사용하여 인간의 손으로 활성화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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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생각은, 드라이버와 차량간의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을 재촉하는 메르세데스의 장기 비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약어 20개의 메르세데스의 모델인 MBUX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확장되면서 이 미래는 그리 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또한 Yandex CES 참석자들은 NVIDIA DRIVE 생태계에서 자율주행에 관한 최근의 혁신을 경험하였습니다. Robotaxi 회사의 Yandex는 라스베이거스 주변에서 회의를 타지 않아 완전히 운전을 할 수 없었습니다. NVIDIA기술에서 구동되는 프로토 타입 차량은 사람의 개입 없이 시각당 최대 45야드 하나의 속도에 도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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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andex는 안전한 자율 운송을 대중에게 제공하는 이 댐을 빠르게 확장해 왔습니다. 이 CES이후 이 회사는 하나 50만 자율 주행 거리를 주행했으며 운전자 없이 5,000대 이상의 로봇 라이드를 제공했습니다.공급업체 Faurecia Clarion은 참가자들에게 자율주차 시스템으로 주차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비결을 제시했습니다. 고급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은 고성능 에어나지 효율적인 DRIVE AGX 플랫폼을 사용하여 주차장을 원활하게 탐색하였습니다.Luminar 엔비디아 드라이브 생태계의 멤버인 Luminar는 Hydra 라이더 센서의 도입으로 업계를 광범위한 자율주행 자동차의 배치에 보다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프로덕션 수준 3및 레벨 4자율 주행 때문에 설계된 이 센서는 NVIDIA Xavier에서 구동되며, 최대 250미터 떨어진 물체를 감지하고 분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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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alog Devices는 NVIDIA DRIVE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율주행차들이 전 세계를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사는 NVIDIA DRIVE AGX Xavier를 사용하여 CES에서 이미징 레이더 포인트 클라우드를 시연하여 이미징 레이더 센서로 인식 포인트 클라우드로 원시 데이터를 처리하였습니다.최근의 기술개발과 미래의 AI 기반 운송에 대한 응집력 있는 비전으로 자율주행 시대는 (인간적인) 터치 거리에 있습니다.-출처 -


    Nuvo-7164GC-NX NVIDIA Tesla T4, AI추론, 인공 지능, 자율 주행 실증 IPC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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